돈주왕 게임입니다. 내려가면서 돈을 저축하는 게임인데요.

동전 위로 올라가면 저축이 됩니다. 곳곳에 함정과 날라다닌 새가 나오고

돈위로 못 올라가면 게임이 끝납니다.

가금 지폐도 나오는데 지폐가 가장 많은 돈을 저축 할 수 있습니다.

또 너무 늦게 내려가면 감전이 됩니다.

게임난위도는 상당위 어렵네네요. 

그럼 저축하러 출발~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처음에 닉네임을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한글이 안적히네요.




게임시작화면과 게임방법입니다.

좌우로 움직이면서 돈위로 올라가서 돈을 저축 하시면됩니다.




게임실행 화면인데요. 

버너도 잇고 곧곧에 장애물과 함정이 있습니다.

잘 피해서 동전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처음 나오는 지폔돈인데요. 너무 멀어서 올라 갈 수가 없습니다.

몇 판 해봤는데 랜댐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너무 늦게 내려가니 감전을 당했습니다.

게임할때는 몰랐는데 에너지 게이지가 있었네요.

감전도 많이 당하면 게임이 끝나는거 같습니다.




스크린샷에는 잘 안 잡혔지만 내려가다가 날아오는 새랑 부딪혔습니다.

바로 게임오버

스피드 감도 있고 상당히 어렵네요.

얼마나 저축하셨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