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더리오 지렁이키우기 게임 입니다. 슬리더리오지렁이 키우기 게임으로 유명한데요

온라인으로하는 HTML5 게임이에요. 상대방 지렁이에 부딪히면 게임오버 입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마우스 오른쪽 버튼


주의 : 익스플로러 플레이시 슬리더리오 게임의 경우 렉이 심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그래픽 퀄리티를 "high"를 "LOW" 바꾸시고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그래픽 변경 후에도 렉이 심할 경우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추천 브라우져 =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슬리더리오 시작화면 입니다.

PLAY 버튼을 누르면 조금 로딩 후 화면이 나와요



메이화면입니다. 위에 보면 게임 그래픽을 바꿀수 있습니다.

사양에 맞게 변경 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닉네임을 적으시면 되는데요.

대충 편하게 적으시면되요.

랭킹에 오르면 순위목록에 나오니 참고하세요



이제 게임이 시작된건데요

처음엔 아주 작은 지렁이에요

주위에 떠다니는 빛나는게 먹이 입니다

빛나는걸 계속 먹으면 지렁이가 조금씩 자라요



옆에 대왕지렁이가 지나갑니다

부딪히 않게 조심해야합니다

빛이 나는 지렁이는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서

가속을 하는겁니다

지렁이가 가속을 할 경우 빛나는 먹이가 지나간 길위로

떨어집니다.

도망가거나 다른 지렁이를 잡을 가속을 쓰시면되요




초반엔 작은 지렁이이니 지렁이가 없는곳으로 가서 키우는게 

안전합니다



다른 지렁이들이 보이니 피해야겠네요




빛 나는 먹이도 큰거를 먹을 수록 빨리커져요

먹는 색에 따라 나중에 지렁이 색이 변경되요



유유히 먹이 활동하는 중입니다




주위에 다른 지렁이가 있는지 먹이가 별로 없네요





역시 옆에 대왕지렁이와 다른 지렁이들이 있었습니다

얼렁 텨야겠네요



도망가는 도중 다른 지렁이가 저를 잡으로 가속해서 달려옵니다




다행히 무사히 빠져나왔습니다

다시 먹이 활동 중입니다




어느새 지렁이 길이가 많이 길어졌네요




또 나타난 대왕지렁이!

방향을 틀어서 다른곳으로 가야겠네요





이쪽엔 다른 지렁이들이 많은가보네요

계속 마주치는 지렁이들



지렁이 중에는 국기 모양에 지렁이도 있습니다

옆에 영국 국기 지렁이가 지나가네요





다른 작은 지렁이가 저에게 덤비다가 죽었네요

지렁이가 죽으면 저렇게 빛이 나는 큰 먹이가 떨어집니다.

지렁이 색에 따라 떨어지는 먹이 색도 틀려집니다





다른 지렁이를 사냥해서 먹이를 먹으면

성장속도가 빠릅니다.

어느새 아까보다 훨씬 길어졌네요



저 작은 지렁이를 잡아 보겠습니다




작은지렁이를 잡았습니다





주위에 지렁이들이 많네요

위험지역인거 같습니다




열심히 도망다니는 중인데 계속 지렁이들이 나오네요




큰지렁이들을 피해오니 작은 지렁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위에 큰지렁이들이 저를 잡으로 왔습니다

계속 도망중입니다




읔.. 큰지렁이들을 피하다가 저보다 작은 지렁이한테

잡혓네요.
저는 노랑 지렁이여서 죽어서 노랑 먹이를 떨어뜨렸네요

이상 슬리더리오 리뷰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