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하기 /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윈도우10 지뢰찾기 게임하기 지뢰찾기 온라인 게임 입니다.

온라인이여서 여러명이서 같이 지뢰찾기를 하실수 있는데요. 

지뢰찾기에서 폭탄이 터져도 게임 종료되지 않습니다. 지뢰찾기 연습하기로는 딱 좋은거 같아요. 여러명이서 하다보니 서로 곁칠수도 있는데 어려운곳이 자동(?)으로 처리되는 좋은점도 있습니다. 지뢰 찾는걸로 점수를 먹습니다. 점수로 등수가 정해지구요.

잘하시는 분들은 엄청 빠르더라구요.

크롬에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익스플로러에선 반응 속도가 엄청 느리더라구요.

그리고 게임이 로딩이 시간이 좀 걸리니 기다리셔야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스샷에 설명해 드릴께요




조작방법 : 마우스













이게 시작화면인데요.

플레이를 누르시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플레이 누르고 로딩화면인데요.

여기서 시간이 좀 걸려요.

좀 오래 걸릴때도 있으니 기다리세요.

광고화면이 뜰때도 있는데요 기다리시면 됩니다

스킨 버튼 나오면 스킨 버튼 누르면 넘어가구요



이게 진짜 메인화면입니다.

닉네임을 정하실수 있어요.




게임 시작화면이에요

클로즈 누르고 게임을 시작하시면되요.

지뢰찾기를 하실때는

마우스 왼족,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셔도 되고

위에 깃발 표시로 지뢰를 표시해두셔되 됩니다.

지뢰가 터져도 게임종료 안되니 

편안한 마음으로 하나 하나씩 분석하면서 해보세요.




이번판에는 고수 2분이 계시는지

엄청난  속도로 플레이하시네요.


게임 진행 상황이에요

20포인트를 얻었네요



지뢰를 잘 못 찾으면 이렇게 점수가 깍입니다.



0점까지 내려갔네요.

저보다 못하시는 분도 있네요.



최종 3등 했네요. 2등과 1등과는 점수차이가 어마 어마하게 나네요

지뢰찾기 잘 하시는 분들은 진짜 엄청 잘 하시는거 같아요

지뢰찾기 온라인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