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링크(valentine link)같은그림맞추기 게임



스토리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발렌타인 링크 간단히 소개드릴께요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중에 유명한 게임인데요. 마작게임과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은 똑같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은 손도 빨라야 하지만 눈썰미와 기억력도 좋아야 하는데요.
여러 국가의 언어를 지원해요. 하지만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네요.
이 게임은 점수로 랭킹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일 할 수 있어요

조작방법 : 마우스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같은그림 맞추기 발렌타인 링크 메인화면 이에요. 다른 국가 언어로 선택할 수 있구요.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플레이하시면 되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2여러 언어를 지원하지만 한국어는 빠져있습니다. 저는 영어로 플레이해야겠네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3레벨1 스테이지입니다. 그림 갯수도 많이 없고 블럭도 많이 없어서 쉬울거 같네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4옆에보면 시간 제한과 섞기, 힌트가 있으니 적절히 활요하시면 빨리 클리어 하실수 있을거에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5역시 레벨1이라서 아주 이지 하네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6레벨1 스테이지 완료 화면이에요. 정말 쉬운거 같아요. 음악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 꺼버렸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음악 끄기/키기가 가능합니다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7Level Completed 화면이에요. 보너스 점수와 다음 레벨로 갈 수 있는 버튼이 뜨네요. 다음 레벨은 좀 더 어려울듯 하네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8레벨2 스테이지인데요. 레벨2도 아주 쉽습니다. 누구나 다 클리어 하 실수 있어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9한번에 여러 블럭도 가능하니 빨리 빨리 같은 그림을 맞춰서 보너스 점수를 많이 얻어야 합니다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103개 동시도 가능해요. 누르면 바로 터지는게 아니라서 조금 기다려야 해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11레벨9 클리어 화면인데요. 레벨이 오를 수록 보너스 점수가 줄어드는걸 알수 있습니다. 시간도 전보다 많이 줄었네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12레벨11 스테이지 화면인데요. 보시다 싶이 블럭 개수만 많아졌지 그림 수는 늘지 않아서 어렵지 않습니다. 시간이 전 보다 촉박하니 유의하셔야 해요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13레벨14 클리어 모습입니다. 시간이 9초밖에 안남았네요. 시간을 잘 관리하셔야 할거 같아요. 힌트와 섞기를 하나도 안썼는데요. 같이 활용하면 시간이 좀더 남을 듯합니다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14

같은 그림맞추기 게임 리뷰스크린샷15게임이 끝나고 나면 점수 확인도 할 수 있는데요. 스샷하나가 빠졌네요. 클리어 못햇는데 4등이나 했습니다. 꼴등이 아닌게 다행입니다. 1등과는 무려 3배 가까이 점수차이가 나네요. 얼마나 빨리하는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