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1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1



스토리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이에요
저는 고전게임을 좋아하는데요 슈퍼마리오 게임은 잘 못해서 친구들 플레이하는거 구경만 많이 했습니다
슈퍼마리오 시리즈가 다양하게 참 많은데요
이번 게임은 기존 슈퍼마리오 게임 방식과 비슷한 너구리 방식의 게임입니다
제가 조금 어려워 하는 게임쪽에 속하는데요
아시다 싶히 리듬에 맞춰서 점프를 잘해야합니다
다행히도 달리게임처럼 자동 달리기가 아니에요
이런 게임 잘하시나요?
저는 응근히 어렵게 느껴지는 게임입니다
계속 하다 보며 실력이 늘겠죠
스샷에 별은 원래 슈퍼마리오 별과 똑같이? 생겼는데 잘 못찍혀서 별이 조금 찌그러 졌네요



조작방법 : 마우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1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1


첫번째 메인화면 이에요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2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2


두번째 메인화면인데요

여러 메뉴가 있지만 생략하겠습니다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하시면 되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3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3

첫번째 스테이지입니다

저 동전들을 먹고 마지막 별을 먹으면 임무 완수!

중간 중간 미션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데 영어로 나오네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4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4

2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점프 거리 감각을 익힐라고 만든거 같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5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5

3번째 스테이지 입니다

왠지 복잡해 보이는데요

동전을 먹고 언덕위에 있는 P를  누르면 되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6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6

동전을 다 먹고 P를 눌러봤습니다 

막혀 있던 곳이 통로가 생겼네요

중간에 설명이 나오는데 영어라서 그냥 패스 시켰습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7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7

4번째 스테이지인데요

이번에 다리가 움직이는 다리이네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8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하기 리뷰 스크린샷7

움직이는 다리로 이동하는 중~

몇번 떨어져 봤더니

메인화면으로 다시가네요

이어서 하기가 없는듯?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