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청소, 냉장고 클리닝냉장고 청소, 냉장고 클리닝




스토리

냉장고 청소가 상당히 힘든데요.  냉장고 청소 해보셨나요?

냉장고를 청소하다보면 손이 여간 많이 가는게 아닌데요
평소에 깨끗히 관리하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냉장고 청소를 배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이라서 생략된 부분도 있지만 냉장고 청소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로딩을 PLAY 버튼이 나올때까지 기다리 시면 됩니다. 다른걸 누르면 다른 사이트로 넘어 갑니다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2PLAY 버튼을 누르면 이 화면이 뜨는데요. Play 버튼을 한번 더 누르시면 되요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3게임이 시작되면 양문형 냉장고가 보입니다. 냉장고 문을 클릭하면 냉장고 문이 열려요. 옆에 쓰레기통이 있는걸 보아서 버려야 하는것들도 있는거 같네요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4냉장고 문이 열렸습니다. 냉장고 문이 열리자 마자 바닥에 여러 식품들이 떨어져 있는데요. 이것들 정리하시면 되요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5위에 보면 게이지바가 있는데요. 이건 시간타임을 알리는거예요. 시간안에 냉장고를 청소하셔야 합니다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6냉장고를 청소하는 중인데요. 뭐가 안맞는지 게임이 클리어되지가 않네요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7읔.. 시간이 다되서 두번째 판입니다. 그냥 막 정리하는게 아니였네요. 위에 보면 힌트가 보이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냉장고를 어떻게 정리해야하는지 나와요. 이걸 잘 기억해 두었다가 똑같이 정리하시면 되는데요. 식품자리가 없는건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8다 정리하고 빼낼 식품들은 냉장고에서 빼냈습니다. 아까보다 깔끔하게 정리되었죠? 이제 버려야 할것은 쓰레기통으로 드레그 해서 넣으시면됩니다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9드디어 완료! 상당히 어렵네요. 기억력이나 눈썰미가 좋으면 저 보다 좀더 빨리 클리어 할 수 있을거 같네요. 힌트는 계속 볼수 있으니깐 계속 보고 하시면 되요

냉장고 청소 리뷰스크린샷10엔딩 화면입니다. 두번째 판은 없고 단판 게임이네요. 이상 리뷰를 맞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