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라 공주와 이상한방 방탈출 게임크라라 공주와 이상한방 방탈출 게임



스토리

크라라공주는 그 날 일찍 잠에 들었다
크라라공주을 꾸게 되는데....
처음보는 이상한 방에 자신이 있는 것이었다
자 여러분은 크라라공주를 꿈속의 이상한 방에서 나올수 있게 도와주자~!!!


조작방법 : 마우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크라라공주는 그 날 일찍 잠에 들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크라라공주는 꿈을 꾸게 되는데....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3처음보는 이상한 방에 자신이 있는 것이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4자 여러분은 크라라공주를 꿈속의 이상한 방에서 나올수 있게 도와주자~!!!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5메인화면이에요~ 동물동장 게임은 분위기가 밝은 편인데요. 분위기가 음침한걸 알 수 있습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6게임제목과 게임설명에서 방탈출이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7여기가 어디지? 여기는 처음 보는 곳인데? 처음 시작하자마자 크라라 공주가 하는 말인데요. 모르는곳에 온게 분명하네요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8음...!? 저기가 출구 같은데... 시작하자마자 출구가 보입니다. 문을 열고 바로 탈출 할 수 는 없겠죠?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9문에 다가가 보았습니다. 아!!!? 혹시 이문으로 나가면 되는건가? 크라라 공주의 말로 이 문으로 나갈수 있다는걸 예상 할 수 있겠네요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0문을 한번 더 클릭하자 유럽이 나타납니다. 크라라 공주가 깜작 놀라는데요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1그림자 유령이잖아...!!! 무서워서 혼났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2두번째 벽인데요. 이렇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힌트를 주네요.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3보물상자가 있는 벽도 있습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4진열장이 있는 벽도 있구요. 다른 방탈출과 조금 다른게 여러 장소를 옮겨다니면서 아이템을 획득하는게 아니라 한방에서 다 이루어지는걸 알수 있습니다.빠르게 게임이 진행될거 같습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5진열장에 다가와 보니 이상한 인형들과 액자들이 있는데요.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과 없는 아이템이 있어요. 아이템을 하나씩 획득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라라공주와 이상한 방 리뷰 스크린샷16아이템을 마우스로 누르면 인벤토리로 자동으로 들어와지는데요 아래 인벤토리 창을 보면 확일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탈출할때 쓰는 아이템들이니 착실히 모아둬야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