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제비 줄넘기 게임하기족제비 줄넘기 게임하기




스토리

음식을 잔뜩 넘은 돼지 족제비가 줄넘기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줄넘기가 운동에 참 좋다고 하는데요 줄넘기는 응근히 어려운 운동이에요
리듬감 체력 점프력(?)좋아야 합니다
물론 저는 줄넘기도 못합니다 여러분들은 잘하시나요?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상하, 스페이스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족제비 줄넘기 메인화면이에요. 다른게임과 똑같이 특별한건 없습니다. 줄넘기 하실 준비 되셨나요?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2게임방법 소개화면이에요. 사용하는 키만 숙지하시면 될거 같아요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3게임시작을 누르고 게임을 시작한 화면인데요. 게임방법 화면이 그대로 떠있습니다. 키보드로 움직이면 화면이 사라지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4이제 메인화면이 떳습니다. 줄넘기 안에 진입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상당히 쉽습니다. 처음 진입은 무적으로 해놧나 들어갈때 걸리지는 않는거 같네요.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5처음 줄넘기 안에서 점프를 뛴 화면인데요. 점프를 뛸때마다 카운터가 올라가는걸 알 수 있습니다.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6줄넘기 안에 박자는 일정하지 않는거 같아요. 진입은 쉬운데 일정한 박자가아니다 보니 맞춰서 뛰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몸치에 리듬감이 없어서 그런가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7줄에 걸려서 자빠진 모습인데요 왼쪽아래 화면에 라이프가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어요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8마지막 생명입니다. 이번에 잘해야하는데 역시 금방 걸리고 마네요. 게임이 엄청 빨리 끝나네요...

족제비 줄넘기 스크린샷 리뷰9점수 80점, 포인트 20점을 획득했어요. 포인트 받기는 안되는거 아시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