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게임하기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게임하기



스토리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입니다~
대포쏘는 게임인데요 눈몬스터가 엄청나게 달려오네요
원래 이렇게 어렵나요? 생각보다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얼음이 되버렸어요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스페이스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눈몬스터잡기 메인화면이에요 물폭탄으로 눈몬스터를 때려잡는게임이라는걸 알 수 있어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2게임방법인데요. 게임방식과 어떻게 몬스터를 잡는지 알 수있습니다.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3스페이스를 눌러서 눈게이지를 올리는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힘조절이 어렵습니다.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4눈몬스터가 계속 다가오는 장면인데요. 시작한지 몇초 안됐는데 빨리다가오네요. 눈몬스터가 눈덩이를 던지는데 가까이오면 엄청 잘 맞춥니다. 게임할때는 마음이 급해서 몰랏는데 리뷰 쓰면서 아래보니 라이프가 있었네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5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눈몬스터가 엄청 많이 나오네요. 생각보다 물폭탄이 잘 맞지 않습니다. 제가 못 맞추는거겠지만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6잘 못맞추니 눈몬스터에게 엄청 두들겨 맞는 모습입니다. 진짜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라이프가 하나도 없네요.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7눈몬스터가 걸어서 다가오니 힘조절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게속 늘어나는 눈몬스터...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8눈몬스터한테 다구리 맞는 모습~

동물농장 눈몬스터잡기 스크린샷 리뷰9게임 시작한지 진짜 얼마 안됐는데 게임이 끝나버렸습니다. 이렇게 순식간에 다구리 맞고 눈사람이 되어버리다니.. 겨우 5p 얻었습니다. 난위도가 좀 랜덤인거 같아요. 참고로 게임을 새로 시작하실려면 F5버이나 새로고침 하셔야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