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이에요
난폭한 돼지 쉐프가 접시를 웃으면서 아무렇지 않게 던지거든요
원숭이가 되셔서 그 접시를 모두 받아 내시면 되요
물론 못받으면 접시도 깨지고 님 목숨도 삭제 됩니다
아주 무시 무시한 게임이네요~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위 아래, 스페이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원숭이 접시받기 메인게임 화면입니다 고전게임이여서 그런지 화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2게임방법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있네요. 키보드 방향키 위아래 스페이스로 플레이 하시면되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3돼지가 접시 던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접시 받기 보다 접시 던지기 게임이 더 재밋을거 같은 생각이 문득 드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4돼지가 접시를 던지기 시작합니다~ 얄밉게 웃으면서 던지네요. 아주~ 신났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5시작하자마 한번에 3개를 던지네요~ 성격파탄자인게 확실합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6아니 바로 한장을 더 던져서 4장이 접시가 날아 오기 시작하는데 머리는 계산이 되는데 손가락 렉이 걸리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7계속 막날라옵니다! 처음부터 난위도가 장난이 아닌데요. 손가락과 머리가 렉이 걸리기 시작합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8역시 머리와 손가락에 렉이 걸려서 접시 한장을 깨먹고 싱크대에 3장을 넣었네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9이 자식이 또 막 던지기 시작하네요. 나한테 원한있나? 왜이렇게 많이 던지는거냐고요!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10한번더 싱크대에 넣었는데 막 날라오기 시작합니다

동물농장 원숭이 접시받기 게임 스크린샷 리뷰11제 목숨이 다했습니다~ ㅜㅜ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KO당했네요. 접시가 맥스가 않차도 싱크대에 넣을수 있나? 갑자기 궁금하네요. 초라한 점수 13p... 게임 다시 하실려면 F5번 누르거나 새로 고침 하셔야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