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토리

눈싸움 잘 하시나요?
이번 게임은 동물농장게임으로 뭉게뭉게 왕국에 
몬스터들때문에 강추위가 왔다고 하네요
몬스터가 뭉게뭉게 왕국 성벽을 모두 부시기전에 몬스터들을 처단해주세요~

조작방법 : 마우스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메인화면이에요. 게임시작 누르시면되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2게임방법이에요. 마우스로 캐릭터를 드레그해서 눈을 던지시면되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3첫번째 판입니다. 눈사람이 몬스터네욬ㅋㅋ 몬생김 ㅋㅋㅋ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4눈사람 몬스터가 눈을 던지기 시작하네요. 맞으면 많이 아플듯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6판다로 모든 눈사람 몬스터를 처단햇습니다! 언제나 정의는 승리하는것!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7스테이즈2 입니다. 전판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네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8인공지능 Ai 얼마나 잘하나 그냥 세워둬 봤습니다. 지금 보니 성벽이 조금 얼어있네요.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9엄청 잘던지네요! 금방 세캐릭 모두 눈뭉텅이 맞고 울고 있습니다.




동물농장게임 눈몬스터의침입 스크린샷10스테이지 종료! 이어서 하기는 안돼네요. 다시 게임을 하시려면 다시시작을 누르시면 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