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꽃바구니 만들기 게임동물농장 꽃바구니 만들기 게임



스토리

이 게임은 동물농장 게임하기 꽃바구니 만들기에요

참고로 피쉬피버 게임하기는 온라인게임이라서 구 할 수가 없어요

좋은소식은 피쉬피버 연습게임이 있다고 하길래 찾는 중입니다


본 게임방법은 떨어지는 벚꽃잎을 받아서 바구니를 만드는게 목적이에요

떨어지는 벛꽃잎은 마우스로 잡아서 끌어다 바구니에 넣으시면 되요

벚꽃잎이 떨어지는 속도가 다 다르고 거리도 다르니 전략적으로 하셔야 

꽃바구니를 많이 만드실 수 있을거 같네요



조작방법 : 마우스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1꽃바구니 만들기 메인화면이에요. 게임방법과 게임시작하면이 있습니다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2게임방법을 누르시면 게임방법에 대해서 설명이 나옵니다. 간단히 예쁜 꽃잎들만 마우스로 드레그하여 동물친구가 들고 있는 꽃바구니에 넣어주시면 되요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3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동물농장 원숭이가 나무를 흔들라고 합니다. 나무를 흔들면 꽃잎이 엄청 많이 떨어지거든요 그걸 받으시면 됩니다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4원숭이가 시키는데로 나무를 흔드니 꽃잎이 엄청 많이 떨어지네요. 파란판다 표정이 귀엽네요. 애벌레도 떨어지는데 애벌레는 잡으시면 안돼요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5꽃잎 잡는 스크린샷을 잡고 싶었는데 흐리게 나왔네요.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6처음 하다보니깐 쉬운게임같은데 마음이 엄청 급합니다. 내 손이 이렇게 느렸었나 느끼는 순간이네요.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7그래도 열심히해서 바구니 4개를 채웠네요. 애벌레가 자꾸 떨어져서 신경 쓰입니다. 귀여워서 왠지 잡고 싶은..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8마지막 꽃바구니를 채우고 있습니다. 쉬운듯 응근히 어려운 게임이네요





동물농장게임 꽃바구니만들기 스크린샷 리뷰9미션완료! 445포인트 받았습니다. 물론 이건 포인트 받기가 안돼요. 다시 시작하면 게임이 다시시작됩니다.





장시간에 걸쳐서 정말 힘들게 구해왔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