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룸 청소호텔 룸 청소 게임



스토리

호텔에 숙박해 보신적 있나요? 저는 없어...
이번 게임은 호텔 방 청소하는 게임이에요
 별5개특급 호텔 같습니다
배경음악 BGM도 고급스러운 음악이 흘러나오네요
생각보다 청소할게 많은듯 한데요
아주 디테일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호텔 이용 시 깨끗이 이용합시다!


조작방법 : 마우스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메인화면인데요~ 특별히 게임설명이나 그런건 없네요. 그냥 재생 버튼 눌러서 시작하시면되요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2첫 1스테이지 화면이에요 이걸 선택하셔서 게임하시면 됩니다.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3옆으로 넘겨도 스테이지가 잠겨있어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풀리는듯하네요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4호텔 룸 청소 첫번째 룸이에요. 엄청 지저분하네요. 도대체 누가 쓴건지!! 치울게 엄청 많은거 같습니다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5나머지 청소한 부분은 스크린샷 안찍었구요. 이건 TV를 청소하는 모습이에요. 동그라미에 세정제를 뿌리고 걸레로 딱으시면 됩니다.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6옆에 게이지가 바가 있네요~ 빨리 청소해야 할거 같습니다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7호텔엔 열쇠고리함도 있군요? 무엇에 쓰는 열쇠인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이것도 하나씩 걸어야 합니다.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8시계 약도 갈으라고하네요! 엄청 디테일한 호텔 같습니다. 이런 호텔은 엄청 비쌀듯 하네요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9클리어한 모습입니다. 클리어하면 V표시가 되네요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10두번째 청소해야할 방인데요~ 자물쇠가 드디어 없어졌네요. 이 방도 엄청 드럴겠죠?




호텔 룸 청소 스크린샷 리뷰11두번째 스테이지 시작 화면인데요. 역시 청소할 곳이 엄청 많네요. 방은 아까보다 작은거 같은데 청소할 곳이 더 많아 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