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자주 요청이 들어오던 동물농장 게임 빵공장이에요 
동물농장 게임을 시간날때마다 찾아 헤매고 있는데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찾는데로 빠르게 업 해드릴께요
게임은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는 잘 아시죠?
그럼 전 또 찾으로 가볼께요
즐겜하세요 GG

조작방법 : 마우스, 키보드 방향키 위아래 위위아래, 스페이스

게임 재시작은 F5번 입니다!











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




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 메인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 메인 화면이에요. 특이점은 없네요. 게임방법을 보실 분들은 게임방법을 누르세요




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2게임방법을 누르면 게임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어요





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3드디어 빵공장에서 빵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달걀은 아래로 머핀은 위로 벌레는 후라이팬으로 팡! 때려잡으시면 됩니다




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4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네요. 빵공장을 하다보니 빵이 먹고 싶네요 ㅎㅎ




동물농장 플래시게임 빵공장 스크린샷5위아래 위위아래 잘 하고 있다가 끝나는 부분에서 한번 틀렸네요. 리듬에 맞춰서 위 아래 위위아래 누르다 보니 박자가 안맞더라구요. 저는 최종 206포인트를 받았네요. 다른 분들은 저보다 더 잘하시겠죠? 포인트받기는 안돼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