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뿌띠끄
슈게임 슈뿌띠끄, 슈게임하기, 슈게임 모음, 쥬니어네이버 슈게임, 주니어네이버 슈게임

 

 

스토리

슈뿌띠끄 오픈!

예쁜 옷을 만들어주세요~ 


 


 

조작방법 : 마우스

 

 

 

실행이 안되시면 마우스 오른쪽 누르고 플레이(Play) 눌러주세요.

 



 

 

슈뿌띠끄
슈뿌띠끄

 

로딩이 안돼면 재생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메뉴가 뜹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플래시게임 리뷰스크린샷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
슈게임 슈뿌띠끄 메인화면 이에요. 게임시작과 게임방법이 있네요. 게임방법부터 알아봐야 합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2
슈뿌띠끄에서 옷만드는 방법에서 대해서 설명해주네요. 방향키를 옷에 붙여진 번호되로 누르는 방식입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3
1,2,3,4 번호 순서되로 눌러야하니 ↑, ←, →, ↓ 순서되로 눌러야 합니다. 그럼 한번 눌러 보도록하겠습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4
옷이 완성되고 납품되니깐 3000원이라는 수익금이 생겼습니다. 계속 이런식으로 플레이하면되는거 같아요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5
이번에도 3000원! 예전에 리듬게임이랑 비슷한듯 하네요.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6
이번에도 3000원 레벨1 스테이지라서 그런지 계속 3000원만 주는데요. 슈머니는 +12원이 되었네요.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7
이번에도 3000원, 슈머니는 +15원 3000원에 슈머니는 3원씩 올라가나 봅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8
이번에도 3000원 받았네요. 아래보니 시간게이지바도 이었습니다. 슈의 라면가게처럼 따로 목표금액은 없는듯하네요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9
슈뿌띠끄 레벨2 스테이지 입니다. 레벨1 스테이지에서는 상위 옷만 나왔는데 레벨2에서는 바지도 나오네요. 돈도 더 많이 줄듯 합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10
레벨2 스테이지가 되니 금액이 많이 올랐습니다. 무려 3000원에서 5000원이 되었습니다. 숫자 콤보도 1,2,3,4에서 1,2,3 으로 간편화 되었네요. 금액도 오르고 콤보도 줄고 더 많은 금액으로 슈머니가 많이 쌓일듯합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11
일부로 한번 틀려보왔는데요. 5000원에서 금액이 3000원으로 떨어진듯? 하네요. 스크린샷은 못찍었습니다
슈게임 슈뿌띠끄 리뷰스크린샷12
열심히 하고 있는데 게임이 종료 되었습니다. 아마 아까 한번 틀려서 그런듯 한데요. 목표지 금액을 달성하지 못한걸까요? 시간이 다되니 게임 오버 화면이 뜨네요. 슈뿌띠끄 리뷰 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